교환/환불/반품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인기상품

커뮤니티 최신글

접속자집계

오늘
272
어제
328
최대
1,167
전체
339,640
교환/환불/반품
FAQ 검색
FAQ 검색

교환/환불/반품 목록

  1. Q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을 잘못 했거나,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처리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 


    1. 반품 방법: 로얄선스(Loyalsuns) 카카오 채널로 문의 주시거나, 1:1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    2. 반품 시기: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 (단, 개봉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)

    3. 반품 비용: 고객 부담으로 택배사 선택 후 배송비를 부담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4. 반송 주소 : (우)05855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 B동, 지하 2층 G 218호 (주)로얄선스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5. 반품 시 주의 사항: 상품은 분실이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고, [아이디/성함/반품사유]를 간단히 기재하시어 상품과 함께 보내주세요.

        또한, 상품 원 박스는 반드시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, 원 박스가 훼손되지 않도록 한 번 더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2. Q

    반품 요청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건가요? 

    A

    1.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(예: 상품 개봉, 상품 포장 파손, 스크래치 등)

    2.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 

    3.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. (수령 후 7일이내에는 반품가능함)

    4.기타,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. 

  3. Q

  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
    ▷ 카드결제 

    주문 배송 상태가, 주문 접수 입금 확인 상태에서는 [마이페이지] 또는 [주문배송조회] 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 처리가 가능하며,
    고객센터(☎1644-8638)로 연락 주시거나, 홈페이지 1:1 문의를 통해서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다만, 배송 준비 중 단계부터는 다른 상품 교환 처리 및, 부분 및 전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


    계좌이체 

    주문 배송 상태가, 주문 접수 입금 확인 상태일 경우, 고객센터(1644-8638)로 연락 주시거나, 로얄선스 카카오채널 문의, 홈페이지 1:1문의 를 통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    다만, 배송준비 중 단계부터는 다른 상품 교환 처리 및, 부분 및 전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
  4. Q

    상품 상태불량, 오배송된 경우 어떻게 교환하나요? 

    A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오배송 되었거나 수령 하신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

    고객센터(1644-8638) 또는 로얄선스 카카오채널, 홈페이지 1:1 문의로 연락 주시면 새 상품으로 맞교환해 드리며, 오배송 된 상품의 경우에는 반품 부탁 드립니다.  

회사명 로얄선스마켓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B동 706호
사업자 등록번호 532-81-02315 대표 지영호 전화 1644-8638 팩스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1-서울송파-352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재석 E-mail loyal_suns@naver.com
Copyright © 2021 로얄선스마켓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1644-8638

월-금 am 9:00 - pm 06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